dispatch_after-Swift의 GCD?
Apple 에서 iBook 을 살펴 보았지만 정의를 찾을 수 없습니다.
누군가의 구조를 설명 할 수 있습니까 dispatch_after
?
dispatch_after(<#when: dispatch_time_t#>, <#queue: dispatch_queue_t?#>, <#block: dispatch_block_t?#>)
구조에 대한보다 명확한 아이디어 :
dispatch_after(when: dispatch_time_t, queue: dispatch_queue_t, block: dispatch_block_t?)
dispatch_time_t
입니다 UInt64
. 는 dispatch_queue_t
실제로 별칭 유형입니다 NSObject
,하지만 당신은 대기열을 얻을 수 있도록 친숙한 GCD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블록은 Swift 클로저입니다. 구체적 dispatch_block_t
으로 정의 () -> Void
에 해당하는 () -> ()
.
사용 예 :
let delayTime = 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Int64(1 * Double(NSEC_PER_SEC)))
dispatch_after(delayTime, dispatch_get_main_queue()) {
print("test")
}
편집하다:
@matt의 정말 멋진 delay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편집 2 :
Swift 3에는 GCD에 대한 새로운 래퍼가 있습니다.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https://github.com/apple/swift-evolution/blob/master/proposals/0088-libdispatch-for-swift3.md
원래 예제는 Swift 3에서 다음과 같이 작성됩니다.
let deadlineTime = DispatchTime.now() + .seconds(1)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deadlineTime) {
print("test")
}
연산자가 다음과 같이 재정의 되기 때문에 deadlineTime
선언을로 작성하고 DispatchTime.now() + 1.0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
있습니다 (에서 유사 -
).
func +(time: DispatchTime, seconds: Double) -> DispatchTime
func +(time: DispatchWalltime, interval: DispatchTimeInterval) -> DispatchWalltime
즉,를 사용하지 않고 DispatchTimeInterval
enum
숫자 만 쓰면 초를 사용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나는 dispatch_after
너무 자주 사용 하여 구문을 더 간단하게 만들기 위해 최상위 유틸리티 함수를 작성했습니다.
func delay(delay:Double, closure:()->()) {
dispatch_after(
dispatch_time(
DISPATCH_TIME_NOW,
Int64(delay * Double(NSEC_PER_SEC))
),
dispatch_get_main_queue(), closure)
}
이제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delay(0.4) {
// do stuff
}
와, 언어를 향상시킬 수있는 언어입니다. 무엇이 더 좋을까요?
Swift 3, Xcode 8 Seed 6 업데이트
이제 호출 구문이 개선되었으므로 귀찮게 할 가치가 거의없는 것 같습니다.
func delay(_ delay:Double, closure:@escaping ()->()) {
let when = DispatchTime.now() + delay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when, execute: closure)
}
Swift 3+
이것은 Swift 3+에서 매우 쉽고 우아합니다.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now() + 4.5) {
// ...
}
이전 답변 :
1 나노초 후에 실행되는 Cezary의 답변을 확장하기 위해 4 초 반 후에 실행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했습니다.
let delay = 4.5 * Double(NSEC_PER_SEC)
let time = 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Int64(delay))
dispatch_after(time, dispatch_get_main_queue(), block)
편집 : 원래 코드가 약간 잘못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NSEC_PER_SEC를 Double로 캐스트하지 않으면 암시 적 형식 지정으로 인해 컴파일 오류가 발생합니다.
누군가가 더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 할 수 있다면 나는 그것을 듣고 싶어 할 것입니다.
matt의 구문 은 매우 훌륭하며 블록을 무효화해야하는 경우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ypealias dispatch_cancelable_closure = (cancel : Bool) -> Void
func delay(time:NSTimeInterval, closure:()->Void) -> dispatch_cancelable_closure? {
func dispatch_later(clsr:()->Void) {
dispatch_after(
dispatch_time(
DISPATCH_TIME_NOW,
Int64(time * Double(NSEC_PER_SEC))
),
dispatch_get_main_queue(), clsr)
}
var closure:dispatch_block_t? = closure
var cancelableClosure:dispatch_cancelable_closure?
let delayedClosure:dispatch_cancelable_closure = { cancel in
if closure != nil {
if (cancel == false) {
dispatch_async(dispatch_get_main_queue(), closure!);
}
}
closure = nil
cancelableClosure = nil
}
cancelableClosure = delayedClosure
dispatch_later {
if let delayedClosure = cancelableClosure {
delayedClosure(cancel: false)
}
}
return cancelableClosure;
}
func cancel_delay(closure:dispatch_cancelable_closure?) {
if closure != nil {
closure!(cancel: true)
}
}
다음과 같이 사용
let retVal = delay(2.0) {
println("Later")
}
delay(1.0) {
cancel_delay(retVal)
}
위의 링크가 다운 된 것 같습니다. Github의 원본 Objc 코드
Swift 3.0 및 Swift 4.0 및 Swift 5.0에서 가장 간단한 솔루션
func delayWithSeconds(_ seconds: Double, completion: @escaping () -> ()) {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now() + seconds) {
completion()
}
}
용법
delayWithSeconds(1) {
//Do something
}
Apple에는 Objective-C에 대한 dispatch_after 스 니펫 이 있습니다 .
dispatch_after(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int64_t)(<#delayInSeconds#> * NSEC_PER_SEC)), dispatch_get_main_queue(), ^{
<#code to be executed after a specified delay#>
});
다음은 Swift 3에 포팅 된 동일한 스 니펫입니다 .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DispatchTime.now() + <#delayInSeconds#>) {
<#code to be executed after a specified delay#>
}
또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이 Double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extension Double {
var dispatchTime: dispatch_time_t {
get {
return 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Int64(self * Double(NSEC_PER_SEC)))
}
}
}
그런 다음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spatch_after(Double(2.0).dispatchTime, dispatch_get_main_queue(), { () -> Void in
self.dismissViewControllerAnimated(true, completion: nil)
})
나는 매트의 딜레이 기능을 좋아하지만 선호도에서 나는 클로저 전달을 제한하고 싶습니다.
Swift 3.0에서
디스패치 대기열
DispatchQueue(label: "test").async {
//long running Background Task
for obj in 0...1000 {
print("async \(obj)")
}
// UI update in main queue
DispatchQueue.main.async(execute: {
print("UI update on main queue")
})
}
DispatchQueue(label: "m").sync {
//long running Background Task
for obj in 0...1000 {
print("sync \(obj)")
}
// UI update in main queue
DispatchQueue.main.sync(execute: {
print("UI update on main queue")
})
}
5 초 후 발송
DispatchQueue.main.after(when: DispatchTime.now() + 5) {
print("Dispatch after 5 sec")
}
Swift 3.0 버전
다음 클로저 기능은 메인 스레드에서 지연 후 일부 작업을 실행합니다.
func performAfterDelay(delay : Double, onCompletion: @escaping() -> Void){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DispatchTime.now() + delay, execute: {
onCompletion()
})
}
이 함수를 다음과 같이 호출하십시오.
performAfterDelay(delay: 4.0) {
print("test")
}
1)이 메서드를 UIViewController Extension의 일부로 추가합니다.
extension UIViewController{
func runAfterDelay(delay: NSTimeInterval, block: dispatch_block_t) {
let time = 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Int64(delay * Double(NSEC_PER_SEC)))
dispatch_after(time, dispatch_get_main_queue(), block)
}
}
VC에서이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self.runAfterDelay(5.0, block: {
//Add code to this block
print("run After Delay Success")
})
2)
performSelector("yourMethod Name", withObject: nil, afterDelay: 1)
삼)
override func viewWillAppear(animated: Bool) {
dispatch_after(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2), dispatch_get_main_queue(), { () -> () in
//Code Here
})
// 컴팩트 한 형태
dispatch_after(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2), dispatch_get_main_queue()) {
//Code here
}
}
OP의 원래 질문은 아니지만 특정 NSTimer
관련 질문이이 질문의 중복으로 표시되었으므로 NSTimer
여기 에 답변을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NSTimer
vs dispatch_after
NSTimer
더 높은 수준이고dispatch_after
더 낮은 수준입니다.NSTimer
취소하기 쉽습니다. 취소dispatch_after
하려면 더 많은 코드를 작성해야 합니다 .
작업 지연 NSTimer
NSTimer
인스턴스를 만듭니다 .
var timer = NSTimer()
필요한 지연으로 타이머를 시작하십시오.
// invalidate the timer if there is any chance that it could have been called before
timer.invalidate()
// delay of 2 seconds
timer = NSTimer.scheduledTimerWithTimeInterval(2.0, target: self, selector: #selector(delayedAction), userInfo: nil, repeats: false)
지연 후 호출 할 함수를 추가합니다 ( selector
위 의 매개 변수에 사용한 이름 사용 ).
func delayedAction() {
print("Delayed action has now started."
}
메모
- 작업이 발생하기 전에 취소해야하는 경우을 호출하기 만하면
timer.invalidate()
됩니다. - 반복되는 작업을 위해
repeats: true
. 취소 할 필요가없는 일회성 이벤트가있는
timer
경우 인스턴스 변수 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 다음으로 충분합니다.NSTimer.scheduledTimerWithTimeInterval(2.0, target: self, selector: #selector(delayedAction), userInfo: nil, repeats: false)
여러 기능의 경우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정적 함수 나 UI 업데이트를 위해 애니메이션이나 활동 로더를 사용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now() + 0.9) {
// Call your function 1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now() + 0.5) {
// Call your function 2
}
}
예를 들어-tableView가 다시로드되기 전에 애니메이션을 사용합니다. 또는 애니메이션 후 다른 UI 업데이트.
*// Start your amination*
self.startAnimation()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now() + 0.9) {
*// The animation will execute depending on the delay time*
self.stopAnimation()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now() + 0.5) {
*// Now update your view*
self.fetchData()
self.updateUI()
}
}
Swift 3 및 4 :
DispatchQueue에서 확장을 만들고 DispatchQueue asyncAfter 함수를 내부적으로 사용하는 함수 지연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extension DispatchQueue {
static func delay(_ delay: DispatchTimeInterval, closure: @escaping () -> ()) {
let timeInterval = DispatchTime.now() + delay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timeInterval, execute: closure)
}
}
사용하다:
DispatchQueue.delay(.seconds(1)) {
print("This is after delay")
}
사용 이 100 % Swift 인 코드를 지연시키는 또 다른 도우미는 선택적으로 지연된 코드를 실행할 다른 스레드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ublic func delay(bySeconds seconds: Double, dispatchLevel: DispatchLevel = .main, closure: @escaping () -> Void) {
let dispatchTime = DispatchTime.now() + seconds
dispatchLevel.dispatchQueue.asyncAfter(deadline: dispatchTime, execute: closure)
}
public enum DispatchLevel {
case main, userInteractive, userInitiated, utility, background
var dispatchQueue: DispatchQueue {
switch self {
case .main: return DispatchQueue.main
case .userInteractive: return DispatchQueue.global(qos: .userInteractive)
case .userInitiated: return DispatchQueue.global(qos: .userInitiated)
case .utility: return DispatchQueue.global(qos: .utility)
case .background: return DispatchQueue.global(qos: .background)
}
}
}
이제 다음 과 같이 Main 스레드에서 코드를 지연시키기 만하면됩니다 .
delay(bySeconds: 1.5) {
// delayed code
}
코드를 다른 스레드 로 지연 시키 려면 다음을 수행 하십시오 .
delay(bySeconds: 1.5, dispatchLevel: .background) {
// delayed code that will run on background thread
}
좀 더 편리한 기능도 있는 프레임 워크 를 선호한다면 HandySwift 를 확인 하세요 . Carthage 를 통해 프로젝트에 추가 한 다음 위의 예제와 똑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
import HandySwift
delay(bySeconds: 1.5) {
// delayed code
}
이것은 나를 위해 일했습니다.
스위프트 3 :
let time1 = 8.23
let time2 = 3.42
// Delay 2 seconds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now() + 2.0) {
print("Sum of times: \(time1 + time2)")
}
목표 -C :
CGFloat time1 = 3.49;
CGFloat time2 = 8.13;
// Delay 2 seconds
dispatch_after(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int64_t)(2.0 * NSEC_PER_SEC)), dispatch_get_main_queue(), ^{
CGFloat newTime = time1 + time2;
NSLog(@"New time: %f", newTime);
});
I always prefer to use extension instead of free functions.
Swift 4
public extension DispatchQueue {
private class func delay(delay: TimeInterval, closure: @escaping () -> Void) {
let when = DispatchTime.now() + delay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when, execute: closure)
}
class func performAction(after seconds: TimeInterval, callBack: @escaping (() -> Void) ) {
DispatchQueue.delay(delay: seconds) {
callBack()
}
}
}
Use as follow.
DispatchQueue.performAction(after: 0.3) {
// Code Here
}
Delaying GCD call using asyncAfter in swift
let delayQueue = DispatchQueue(label: "com.theappmaker.in", qos: .userInitiated)
let additionalTime: DispatchTimeInterval = .seconds(2)
We can delay as **microseconds,milliseconds,nanoseconds
delayQueue.asyncAfter(deadline: .now() + 0.60) {
print(Date())
}
delayQueue.asyncAfter(deadline: .now() + additionalTime) {
print(Date())
}
In Swift 4
Use this snippet:
let delayInSec = 1.0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now() + delayInSec) {
// code here
print("It works")
}
dispatch_after(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int64_t)(10 * NSEC_PER_SEC)), dispatch_get_main_queue(), ^{
// ...
});
The dispatch_after(_:_:_:)
function takes three parameters:
a delay
a dispatch queue
a block or closure
The dispatch_after(_:_:_:)
function invokes the block or closure on the dispatch queue that is passed to the function after a given delay. Note that the delay is created using the dispatch_time(_:_:)
function. Remember this because we also use this function in Swift.
I recommend to go through the tutorial Raywenderlich Dispatch tutorial
use this code to perform some UI related task after 2.0 seconds.
let delay = 2.0
let delayInNanoSeconds = 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Int64(delay * Double(NSEC_PER_SEC)))
let mainQueue = dispatch_get_main_queue()
dispatch_after(delayInNanoSeconds, mainQueue, {
print("Some UI related task after delay")
})
Swift 3.0 version
Following closure function execute some task after delay on main thread.
func performAfterDelay(delay : Double, onCompletion: @escaping() -> Void){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DispatchTime.now() + delay, execute: {
onCompletion()
})
}
Call this function like:
performAfterDelay(delay: 4.0) {
print("test")
}
Now more than syntactic sugar for asynchronous dispatches in Grand Central Dispatch (GCD) in Swift.
add Podfile
pod 'AsyncSwift'
Then,you can use it like this.
let seconds = 3.0
Async.main(after: seconds) {
print("Is called after 3 seconds")
}.background(after: 6.0) {
print("At least 3.0 seconds after previous block, and 6.0 after Async code is called")
}
Swift 4 has a pretty short way of doing this:
Timer.scheduledTimer(withTimeInterval: 2, repeats: false) { (timer) in
// Your stuff here
print("hello")
}
Here is synchronous version of asyncAfter in Swift:
let deadline = DispatchTime.now() + .seconds(3)
let semaphore = DispatchSemaphore.init(value: 0)
DispatchQueue.global().asyncAfter(deadline: deadline) {
dispatchPrecondition(condition: .onQueue(DispatchQueue.global()))
semaphore.signal()
}
semaphore.wait()
Along with asynchronous one:
let deadline = DispatchTime.now() + .seconds(3)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deadline) {
dispatchPrecondition(condition: .onQueue(DispatchQueue.global()))
}
참고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4034544/dispatch-after-gcd-in-swift
'program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Android API 버전 검색 (0) | 2020.10.04 |
---|---|
SQL Server : 데이터베이스가 "복원 중"상태로 멈춤 (0) | 2020.10.04 |
Java에서 일반 유형의 인스턴스를 만드시겠습니까? (0) | 2020.10.04 |
대신 아이콘에 태그를 (0) | 2020.10.04 |
Bash 스크립트에서 스크립트 파일 이름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0) | 2020.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