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 tip

제출시 "바이너리가 iPhone 5에 최적화되지 않았습니다"(ITMS-90096)

radiobox 2020. 11. 14. 10:05
반응형

제출시 "바이너리가 iPhone 5에 최적화되지 않았습니다"(ITMS-90096)


이것은 내 첫 번째 iOS 앱이며 앱 스토어에 제출하려고 할 때 ITMS-90096 오류가 발생합니다.

오류 스크린 샷

이미 모든 올바른 아이콘과 스플래시 화면 이미지를 업로드 한 것 같습니다. iphone-5의 4 인치 디스플레이 용 launchimage에 대해 설명하지만 어디에 추가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여기 내 시작 이미지 소스입니다.

이미지 소스 시작

나는 ios 개발에 상당히 익숙하다. 나는 작은 안드로이드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앱을 추가하고 제출하는 ios 프로세스는 나에게 상당히 낯설어 보인다.


  1. 모든 이미지가 .PNG인지 확인하십시오.
  2. 프로젝트의 루트 수준에 해당 이미지를 배치하십시오.
  3. iPhone 5의 경우 이름이 "Default-568h@2x.png"인 다른 splash.png를 추가합니다. 크기는 640 × 1136 픽셀이어야합니다.

2016 년 8 월 업데이트

사용하는 경우 Xcode를 7+을 및 타겟팅 아이폰 OS를 8 이상 그것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xib의 파일을 새로운 만들 LaunchScreen.storyboard를 주어진 템플릿을 사용하여 :파일 추가...

그리고 앱 아이콘 및 시작 이미지 아래의 프로젝트 파일에서 설정하는 것보다 :앱 아이콘 및 실행 이미지


2015 년 10 월 원본 답변

그래서 @Aditya Deshmane처럼 .xib 파일을 "Launch Image"로 사용합니다.

Default-568.pngDefault-568@2x.png내 루트 디렉토리를 모두 추가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UILaunchImagesInfo.plist에를 추가해야했습니다 .

<key>UILaunchImages</key>
<array>
    <dict>
        <key>UILaunchImageName</key>
        <string>Default-568</string>
        <key>UILaunchImageSize</key>
        <string>{320, 568}</string>
    </dict>
</array>

Info.plist여기에 설명 된대로 : iOS 키 UILaunchImages


질문은 이미 답변되고 작동하며 다른 시나리오에서 비슷한 오류가 발생하여 답변을 하나 더 추가합니다.

제 경우에는 LaunchScreen.xib스플래시 이미지를 사용하는 대신 사용 하고 있었습니다 .

https://developer.apple.com/library/ios/documentation/UserExperience/Conceptual/MobileHIG/LaunchImages.html

위 링크 "iOS 8 이상 에서는 정적 시작 이미지 대신 XIB 또는 스토리 보드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XIB를 사용한 후에도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640 × 1136 픽셀 인 iOS 8을 실행하는 4 인치 기기에서 스플래시 스크린 샷을 찍었습니다. 이름을 "Default-568h@2x.png"로 변경하여 프로젝트 번들의 최상위 레벨에 추가했습니다.

이 오류의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Apple이 3.5 인치 기기에서 4.0 기기로 전환했을 때이 이미지는 필수 항목이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앱이 레터 박스 모드로 실행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4 인치 기기에서는 애플리케이션 상단과 하단에 검은 색 막대가 표시됨). 그래서 iOS 7.1을 실행하는 4 인치 장치 / 시뮬레이터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려고 할 때 실제로 레터 박스 모드로 실행되었습니다 (.xib 기반 스플래시 만 사용했을 때). "Default-568h@2x.png"레터 박스 모드를 추가 한 순간 애플 승인 앱이 사라졌습니다.


제 경우에는 LaunchScreen 파일을 사용하지 않지만 거기에 값이 있습니다. 이렇게 삭제하면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iOS 9 SDK가있는 Xcode 7에서 '배포 대상'을 8.0 이상으로 설정하고 '이미지 소스 실행'에 대해 자산 카탈로그를 선택하지 않으면 작동합니다.


나는 또한 그것을 알아내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XCode를 버전 7 (iOS 9)로 업그레이드 한 후 발생했습니다. 어떻게 든 그것은 오른쪽 창에서 iOS 6.0 및 이전 버전의 iPhone Portrait를 선택하지 않은 상태에서 시작 이미지를 할당 해제하고 Launch Image 옵션을 변경했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iPhone Portrait를 확인하면 할당 가능한 iPhone Portrait iOS 5, 6이 표시됩니다. 적절한 홀더에 이미지를 끌어다 놓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그런 다음이 할당으로 보관하고 바이너리를 앱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업로드했습니다. 이것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앱 아이콘 및 실행 이미지"에서 "실행 화면 파일"을 지우십시오.

laucnh 화면 파일 제거 : 이름 제거.


이 솔루션은 Phonegap + DevExtreme + Visual Studio (Windows) 전용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속 3 일 동안 고생했습니다. 다른 사람이 필요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아래 언급 된 단계를 따르십시오.

  1. Create a New Solution.
  2. Delete all the Files and Folders except the "congif.xml" and Solution File.
  3. Copy your existing Files and Folders to the New Solution. DONT COPY THE IMAGES which includes the ICONS AND SPLASH/LAUNCH IMAGES.
  4. In the New Solution, add all the Icons and Splash images from fresh.

Build this Solution with proper Distribution Certificate and submit the IPA to App Store. It must solve the "90096" Error.

Thanks.


From iOS9, you should add launch images to your project root, not Images.xcassets folder. And set your launch images in info.plist with key UILaunchImages, for my example:

<key>UILaunchImages</key>
<array>
    <dict>
        <key>UILaunchImageMinimumOSVersion</key>
        <string>7.1</string>
        <key>UILaunchImageName</key>
        <string>iPhone5Portrait</string>
    </dict>
    <dict>
        <key>UILaunchImageMinimumOSVersion</key>
        <string>7.1</string>
        <key>UILaunchImageName</key>
        <string>iPhone6Portrait</string>
    </dict>
</array>

Using XCODE 7.0.1 with an app that did not have the launch images setup. Tried to use the interface to "create" the locations in the .xcassets file, but only created a set with a bad name.

Had to go back to XCODE 6.4 to create the proper locations / set name "LaunchImage" and load the files.

Then back to XCODE 7.0.1 and all seems good.

Looks like there is a bug introduced in XCODE 7.x that will not create the launch image .xcassets correctly.


I've encountered such problem in my project. 1. The problem was using LaunchScreen.Xib without removing the LaunchImages in Images.assets. After delete LaunchImages from Images.assets, uploading is successfully completed. 2. Please set Deployment Target into over 8.0 If you want to deploy 7.0 too, you have to add launchimages.


Similarly to @Sanghoon, when I got this problem it was due to to targeted versions of iOS for which no iPhone Portrait launch image was specified (though it worked fine in XCode 6)

I'm not fond of placing all the launch images in the root folder, image catalogs work more elegantly and you don't have to name the files according to the @2x @3x convention since the image catalog takes care of it.

My full answer here: https://stackoverflow.com/a/34792891/1014983


If you only support iOS9+ you have to add a LaunchScreen.storyboard (without ViewController)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And reference it in your Target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Just resolved the issue by correcting my Launch screen images. Make sure you have png files as image files.

I had "jpeg" images and converted it directly to ".png" just by changing the name. This was the issue. Used converter application to change the images, and everything worked perfect.


One more thing to check... your image size must be correct. I had a splash screen image named logo_640x1136.png provided by a designer, and I couldn't figure out why I kept getting this error. Finally I checked the image with file (command line). Turns out the image wasn't actually 640x1136. If you don't like the command line, select the image in Finder and press Cmd+I to see the image size under "more info".


I know this doesn't directly answer this question, but for others hopefully this helps: I fixed this by just building for a higher version. In tiapp.xml I added <min-ios-ver>8.0</min-ios-ver> directly under the <ios> tag.


I'm using LaunchScreen and encountered same problem.

Deleting LaunchImage from Assets.xcassets solved issue for me.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8830013/your-binary-is-not-optimized-for-iphone-5-itms-90096-when-submitt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