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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미사 a ++와 접두사 ++ a에 대해 두 가지 다른 방법으로 operator ++를 ​​오버로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radiobox 2020. 8. 13. 0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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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미사 a ++와 접두사 ++ a에 대해 두 가지 다른 방법으로 operator ++를 ​​오버로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접미사 a++와 접두사에 대해 두 가지 다른 방법으로 operator ++를 ​​오버로드하는 방법은 ++a무엇입니까?


다음과 같이 표시되어야합니다.

class Number 
{
    public:
        Number& operator++ ()     // prefix ++
        {
           // Do work on this.   (increment your object here)
           return *this;
        }

        // You want to make the ++ operator work like the standard operators
        // The simple way to do this is to implement postfix in terms of prefix.
        //
        Number  operator++ (int)  // postfix ++
        {
           Number result(*this);   // make a copy for result
           ++(*this);              // Now use the prefix version to do the work
           return result;          // return the copy (the old) value.
        }
}; 

차이점은의 오버로드에 대해 선택한 서명에 있습니다 operator ++.

C ++ FAQ의이 주제에 대한 관련 기사에서 인용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로 이동).

class Number {
  public:
    Number& operator++ ();     // prefix ++: no parameter, returns a reference
    Number  operator++ (int);  // postfix ++: dummy parameter, returns a value
};

추신 : 이 사실을 알게되었을 때 처음에 보았던 것은 더미 매개 변수 였지만 실제로는 다른 반환 유형이 더 흥미 롭습니다. 그들은 왜 일반적인++x 것보다 더 효율적인 것으로 간주 되는지 설명 할 수 있습니다 .x++


유형 T에 대해 두 가지 (접두사 / 접미사) ++ 연산자를 오버로드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개체 방법 :

"일반적인"OOP 관용구를 사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class T
{
    public :
        T & operator++() // ++A
        {
            // Do increment of "this" value
            return *this ;
        }

        T operator++(int) // A++
        {
           T temp = *this ;
           // Do increment of "this" value
           return temp ;
        }
} ;

개체 비 멤버 함수 :

이것은이를 수행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함수가 참조하는 객체와 동일한 네임 스페이스에있는 한 컴파일러가 처리 ++t ;하거나 t++ ;코딩 할 폰션을 검색 할 때 고려됩니다 .

class T
{
    // etc.
} ;


T & operator++(T & p_oRight) // ++A
{
   // Do increment of p_oRight value
   return p_oRight ;
}

T operator++(T & p_oRight, int) // A++
{
   T oCopy ;
   // Copy p_oRight into oCopy
   // Do increment of p_oRight value
   return oCopy ;
}

C ++ 관점 (C ++ 컴파일러 관점 포함)에서 이러한 비 멤버 함수는 동일한 네임 스페이스에있는 한 여전히 T 인터페이스의 일부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 멤버 함수 표기법에는 두 가지 잠재적 이점이 있습니다.

  • T의 친구로 만들지 않고 코드를 작성하면 T의 캡슐화가 증가합니다.
  • 코드를 소유하지 않은 클래스 나 구조체에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선언을 수정하지 않고 객체의 인터페이스를 향상시키는 비 간섭 적 방법입니다.

다음과 같이 선언하십시오.

class A
{
public:
    A& operator++();    //Prefix (++a)
    A operator++(int); //Postfix (a++)

};

Implement properly - do not mess with what everyone knows they do (increment then use, use then increment).


I know it's late, but I had the same problem and found a simpler solution. Don't get me wrong, this is the same solution as the top one (posted by Martin York). It is just a bit simpler. Just a bit. Here it is:

class Number
{
        public:

              /*prefix*/  
        Number& operator++ ()
        {
            /*Do stuff */
            return *this;
        }

            /*postfix*/
        Number& operator++ (int) 
        {
            ++(*this); //using the prefix operator from before
            return *this;
        }
};

The above solution is a bit simpler because it doesn't use a temporary object in the postfix method.

참고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846296/how-to-overload-the-operator-in-two-different-ways-for-postfix-a-and-prefi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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