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로어 블 -hdpi, 드로어 블 -mdpi, 드로어 블 -ldpi Android
Android 1.5에서 작업 중이었지만 이제 최신 버전으로 이동했습니다. 따라서 Android 1.5에는 "drawable"폴더가 하나 뿐이지 만 이제 Android 프로젝트에 이미지를 저장하기위한 세 개의 다른 폴더가 있습니다.
이 세 폴더에 대해 다음과 같은 기사를 찾았습니다.
- hdpi는 High-dpi를 의미합니다.
- mdpi는 중간 dpi를 의미합니다.
- ldpi는 낮은 dpi를 의미합니다.
그러나이 세 폴더의 정확한 목적은 무엇이며 이미지를 저장하기 위해 특정 폴더를 언제 사용해야합니까?
다른 화면에 사용할 다른 레이아웃과 비트 맵을 선언하려면 이러한 대체 리소스를 별도의 디렉터리 / 폴더에 배치해야합니다.
당신이 생성하는 경우 있음이 수단 200x200
에 대한 이미지 xhdpi
장치를, 당신이 동일한 자원을 생성해야합니다 150x150
에 대한 hdpi
, 100x100
대한 mdpi
, 그리고 75x75
위한 ldpi
장치.
그런 다음 적절한 드로어 블 리소스 디렉터리에 파일을 배치합니다.
MyProject/
res/
drawable-xhdpi/
awesomeimage.png
drawable-hdpi/
awesomeimage.png
drawable-mdpi/
awesomeimage.png
drawable-ldpi/
awesomeimage.png
을 참조 할 때마다 @drawable/awesomeimage
시스템은 화면의 밀도에 따라 적절한 비트 맵을 선택합니다.
좋은 해결책이 하나 있습니다. 여기에 아래 이미지로 첨부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시도하십시오. 도움이 될지도 ...!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263265/drawable-hdpi-drawable-mdpi-drawable-ldpi-android
반응형
'program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CSS에서 텍스트와 선택 상자를 같은 너비로 정렬 하시겠습니까? (0) | 2020.10.06 |
---|---|
재귀 생성자 호출이 잘못된 C # 코드를 컴파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0) | 2020.10.06 |
AlarmManager가 여러 장치에서 작동하지 않음 (0) | 2020.10.06 |
Eclipse에서 자동 완성을 트리거하는 스페이스 바 키 누르기를 중지합니다. (0) | 2020.10.06 |
Understanding java.lang.Thread.State: WAITING (parking) (0) | 2020.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