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방식으로 UIImage보기를 만드는 방법-Swift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UIImage 뷰를 만들려고하는데 새 뷰가 있고 이렇게 시도했습니다.
let imageName = "yourImage.png"
yourview.backgroundColor = UIColor.colorWithPatternImage(UIImage(named:imageName))
두 번째 줄에서 이것이 당신의 견해 가 되어야할지 모르기 때문에 이것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
질문 : UIImageView를 스토리 보드에서하는 대신 코딩하여 화면에 표시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먼저 UIImage
이미지 파일에서을 생성 한 다음 다음에서 생성 UIImageView
합니다.
let imageName = "yourImage.png"
let image = UIImage(named: imageName)
let imageView = UIImageView(image: image!)
마지막으로 imageView
프레임 을 제공 하고 볼 수 있도록 뷰를 추가해야합니다.
imageView.frame = CGRect(x: 0, y: 0, width: 100, height: 200)
view.addSubview(imageView)
먼저 UIImageView를 만든 다음 UIImageView에 이미지를 추가하십시오.
var imageView : UIImageView
imageView = UIImageView(frame:CGRectMake(10, 50, 100, 300));
imageView.image = UIImage(named:"image.jpg")
self.view.addSubview(imageView)
이 답변은 Swift 3 업데이트입니다.
이것이 제약 조건을 제어 할 수있는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이미지보기를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let someImageView: UIImageView = {
let theImageView = UIImageView()
theImageView.image = UIImage(named: "yourImage.png")
theImageView.translatesAutoresizingMaskIntoConstraints = false //You need to call this property so the image is added to your view
return theImageView
}()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view.addSubview(someImageView) //This add it the view controller without constraints
someImageViewConstraints() //This function is outside the viewDidLoad function that controls the constraints
}
// do not forget the `.isActive = true` after every constraint
func someImageViewConstraints() {
someImageView.widthAnchor.constraint(equalToConstant: 180).isActive = true
someImageView.heightAnchor.constraint(equalToConstant: 180).isActive = true
someImageView.centerXAnchor.constraint(equalTo: view.centerXAnchor).isActive = true
someImageView.centerYAnchor.constraint(equalTo: view.centerYAnchor, constant: 28).isActive = true
}
}
위의 한 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t imageView = UIImageView(image: UIImage(named: "yourImage.png")!)
Thanks, MEnnabah, just to add to your code where you are missing the =
sign in the declaration statement:
let someImageView: UIImageView = {
let theImageView = UIImageView()
theImageView.image = UIImage(named: "yourImage.png")
theImageView.translatesAutoresizingMaskIntoConstraints = false //You need to call this property so the image is added to your view
return theImageView
}()
Everything else is, all perfect for Swift 3.
In Swift 3.0 :
var imageView : UIImageView
imageView = UIImageView(frame:CGRect(x:10, y:50, width:100, height:300));
imageView.image = UIImage(named:"Test.jpeg")
self.view.addSubview(imageView)
In Swift 4.2 and Xcode 10.1
//Create image view simply like this.
let imgView = UIImageView()
imgView.frame = CGRect(x: 200, y: 200, width: 200, height: 200)
imgView.image = UIImage(named: "yourimagename")//Assign image to ImageView
imgView.imgViewCorners()
view.addSubview(imgView)//Add image to our view
//Add image view properties like this(This is one of the way to add properties).
extension UIImageView {
//If you want only round corners
func imgViewCorners() {
layer.cornerRadius = 10
layer.borderWidth = 1.0
layer.masksToBounds = true
}
}
Swift 4:
First create an outlet for your UIImageView
@IBOutlet var infoImage: UIImageView!
Then use the image property in UIImageView
infoImage.image = UIImage(named: "icons8-info-white")
참고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6569371/how-do-you-create-a-uiimage-view-programmatically-swift
'program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활동 / 서비스 / 수신자에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위젯 업데이트 (0) | 2020.08.31 |
---|---|
Ubuntu를 13.10으로 업그레이드 한 후 mCrypt가 없음 (0) | 2020.08.31 |
순간 js는 이번 달의 첫날과 마지막 날을 얻습니다. (0) | 2020.08.31 |
Android에서 알림을 지우는 방법 (0) | 2020.08.31 |
Android 5.0의 AppCompat CardView에서 XML의 고도 설정 (0) | 2020.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