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Box2D JavaScript 라이브러리를 사용해야합니까? [닫은]
JavaScript 용 Box2D 에는 몇 가지 다른 포트가 있습니다. 어느 것이 최고입니까?
Box2DJS- "자동 방식으로 Box2DFlashAS3_1.4.3.1에서 변환"
JavaScript로 포팅 된 Box2Dflash 2.0- "우연히 작동하는 하나의 대단한 해킹"
box2dweb- "Box2DFlash 2.1a를 JavaScript로 포트. 코드를 생성하기 위해 ActionScript 3-JavaScript 변환기를 개발했습니다."
HBehrens / box2d.js- "Box2D 2.1a의 JavaScript 버전"(2011 년 11 월 21 일에 추가됨)
kripken / box2d.js- " Emscripten 을 사용하여 Box2D 2D 물리 엔진을 JavaScript로 직접 이식"(2013 년 9 월 24 일 추가됨)
http://chrome.angrybirds.com/ 버전이 사용 하는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독자 참고 사항!
이 질문은 원래 2011 년에 질문되고 답변되었지만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내가 찾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kripken / box2d.js 는 Emscripten을 사용하는 Box2D의 포트이며 잘 작동하고 빠릅니다. 나는 이것을 개인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 planck.js 는 최신 포트이며 JavaScript로 처음부터 작성되었습니다.
- Box2DJS는 Box2DFlash 1.4.3.1의 포트입니다. box2dweb은 버전 2.1a의 포트입니다.
- Box2DJS는 "아무것도 수정하지 않고 CommonJS 모듈로"작동합니다 [1]
- Box2DJS "최신이 아니며 모든 프로젝트에서 많은 양의 JavaScript 파일을 가져와야합니다." [2]
- box2dweb은 단일 파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2]
- box2dweb은 Box2DJS [3] 보다 "훨씬 더 새로운 포트이며 문제가 훨씬 적습니다" . 그러나 전환은 새로운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4] .
- Box2DJS는 프로토 타입에 의존하지만 box2dweb은 그렇지 않습니다. [5]
- Seth Ladd는 자신의 블로그에 예제와 함께 box2dweb을 홍보했습니다. [6]
- 아무도 세 번째 대안을 사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Box2D를 기반으로 하지 않는 물리 시뮬레이터도 있습니다 . Matter.js 및 p2.js 확인
gamedev.stackexchange.com 에서도 비슷한 토론이 있습니다 .
승자는 kripken / box2d.js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 질문에 최선의 대답은 2011 년 최근의 새로운 옵션이 출신 box2.js , 자바 스크립트로 C ++ 코드의 Emscripten 번역. 2013 년 8 월 현재 내가 찾은 다른 포트보다 최신 상태이며 데모가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LiquidFun (JS 바인딩 사용)
LiquidFun은 내가 이것을 게시 할 당시 JS에 대한 가장 최근 포트입니다. Box2D의 모든 기능과 액체 물리학 기능이 있습니다. emscripten을 사용하여 이식되었으므로 성능이 좋습니다.
google / liquidfun / tree / master / liquidfun / Box2D / lfjs
아마도 Box2D JavaScript 포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가장 좋은 곳은 공식 포럼입니다 : http://box2d.org/forum/viewforum.php?f=22
JSBox2D 는 좋은 시작처럼 보입니다.
나는 확실히 Matter.js 를 살펴볼 것인데 , 이것은 매우 잘 구축되고 매우 빠르다. 나는이 길을 가고있다. http://brm.io/matter-js
Box2d-html5 는 Google의 LiquidFun ) 및 활성 업데이트를포함한 또 다른 box2d 포트입니다.
- https://code.google.com/p/box2d-html5/
- 이제 github에서 유지 관리 : https://github.com/flyover/box2d.js
Box2DWeb은 체인 모양을 제외한 원래 C ++ Box2D의 API 대부분을 지원합니다. : /
가장 널리 사용되는 Javascript Box2D입니다. Box2DWeb에 대한 API 문서가 필요한 경우 Box2DFlash를 확인하십시오. http://www.box2dflash.org/docs/2.1a/reference/
Box2DWeb은 컴파일러를 사용하여 Box2DFlash에서 자동 생성됩니다. 따라서 API는 동일합니다.
Box2DFlash가 더 이상 활동을 표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Box2DWeb이 더 이상 업데이트를받을 수 있을지 의심됩니다. 직접 Box2D-> Box2DWeb 포트를 작성하지 않기로 결정한 이유에 대한 저자의 합리성을 볼 수 있습니다.
https://code.google.com/p/box2dweb/wiki/Roadmap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628078/which-box2d-javascript-library-should-i-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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